티스토리 뷰

목차



    흑백요리사의 인기에 힘입어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가 방영된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인기쉐프들이 총 출동하는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 에는 어떤 요리사들이 등장할지 방영시기는 언제인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 2 방영안내

     

    이창우 PD, 강윤정 작가 등 원년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다시 한번 냉장고를 부탁해를 만들게 된다고 하는데요. 

    12월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MC는 아직 확정되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김성주, 정형돈의 케미를 좋아하지만 김성주,안정환으로 돌아와도 좋을 것 같긴합니다. 

     

    ■ 출연요리사

     

    1. 에드워드 리 셰프

     

    첫번째로 출연을 확정한 요리사는 이번 흑백요리사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에드워드 리 셰프입니다. 위트와 실력을 겸비한 셰프님으로 정말 기대가 되는 출연자입니다.

     

     

     

    에드워드 리 인스타그램

     

     

    2. 최강록 셰프

     

    식당 네오의 오너셰프이면서 2013년 마스터셰프 2 우승자이기도 한 최강록 셰프입니다. 

     

     

     

     

     

    이외에도 다수의 인기셰프님들이 출연할 것으로 보입니다. 시즌2를 기다리는 동안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1을 다시 보기하면 어떨까요?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 1 다시보기

     

     

     

    냉장고를 부탁해
    출처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홈페이지

    방송 소개

     

    냉장고를 부탁해는 주로 셰프가 게스트의 냉장고 속 재료를 가지고 창의적이면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리를 선보이는 형식입니다. 일반인들이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므로 누구나 집에서도 비슷한 요리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높은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각 셰프의 개성 넘치는 요리 스타일과 남은 재료를 활용하는 실용적인 접근법 때문입니다.

     

    주요 셰프와 그들의 요리 스타일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각기 다른 스타일과 특기를 가진 다양한 셰프들이 등장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연복 셰프는 중식에 강한 모습을 보여 주었으며, 김풍 셰프는 창의적이고 가벼운 요리로 대중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했습니다. 각 셰프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방송에서 서로 다른 접근 방식으로 요리를 완성하는 과정은 프로그램의 큰 매력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인기 에피소드와 추천 레시피

     

    방송에서는 여러 에피소드에서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요리가 소개되었습니다. 특히, ‘집에 있는 재료로 할 수 있는 초간단 요리법’, ‘남은 고기 활용법’과 같은 주제가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러한 에피소드들은 가정에서도 쉽게 요리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가 준 요리 꿀팁

     

    방송을 통해 얻게 되는 꿀팁 중 하나는 냉장고 속 재료의 활용법입니다. 채소나 육류, 양념 등을 어떻게 보관하고 활용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시청자들은 재료를 보다 신선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리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법

     

    "냉장고를 부탁해"의 또 다른 장점은 요리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가 많다는 점입니다. 방송에 소개된 레시피는 일상 속 간단한 재료를 사용해 빠르게 요리할 수 있어 요리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도 추천됩니다.

     

    냉장고를 부탁해